본문 바로가기

전력전기 관련기업

에머슨, 유럽지역 프로세스 자동화 우수기업 선정

에머슨이 프로젝트별 맞춤형 서비스를 앞세워 유럽지역 프로세스 자동화 분야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자동화기기 및 시스템 제조분야 글로벌기업인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는 세계적인 시장조사기관인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이 개최한 ‘2014 유럽 올해의 기업상’ 시상식에서 프로세스 자동화 최고기업상을 수상했다고 최근 밝혔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리더십, 기술혁신, 고객서비스 등에서 탁월한 성과를 올린 기업을 대상으로 수상업체를 선정해 최고기업상을 시상하고 있다. 최근 프로세스 자동화산업 서비스 분석을 토대로 이번 시상을 진행했다.

에머슨은 뛰어난 제품 노하우와 정확한 서비스 전략이 이번 수상을 이끌었다고 평가했다. 여기에 광범위한 서비스 포트폴리오가 더해져 시시각각 변화하는 프로세스 자동화 환경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었다는 분석이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 관계자는 “에머슨은 다양한 제품라인의 디자인, 엔지니어링, 프로젝트관리를 포함한 프로젝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동화 계약업체·계기 공급업체를 선정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며 “에머슨의 포괄적인 서비스 접근방식 덕분에 최종 사용자는 프로젝트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용과 제조시간도 줄일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에머슨이 프로젝트, 컨설팅, 현대화, 마이그레인션(migration), 라이프사이클, 데이터관리 등으로 구성된 종합 포트폴리오와 24시간 서비스지원을 통해 사용자에게 높은 투자수익을 제공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고 덧붙였다.

에머슨은 기업 피라미드 1단계 필드 계기·밸브부터 3단계 생산관리시스템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을 위한 라이프사이클 서비스를 통해 최종 사용자의 자산상태를 건전하게 유지할 뿐만 아니라 플랜트의 신뢰성과 가용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최근 플랜트 기반의 접근법에서 생태계 기반으로 변화하고 있는 자동화업계의 요구를 충족시킴으로써 프로세스 자동화 공급망까지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