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가 중소 협력업체의 기술서비스 품질향상을 지원하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한전KPS(사장 김범년)는 5월 30일 전남 나주 소재 본사에서 협력사·중소기업 등 106개 기업을 대상으로 ‘2018년 중소기업 품질시스템 고도화 지원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정부의 중소기업 지원정책에 부응하고 체계적인 품질시스템 운영을 통해 완벽한 전력설비 기술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현장에서는 ▲ISO9001:2015 규격 개정내용 및 KEPIC 품질시스템 운영 ▲협력기업 등록 품질평가 시 주요 변경사항 ▲위·모조품 및 의혹자재(CFSI) 관리 ▲올해 정부 산업안전정책 방향 ▲한전KPS 중소기업 지원사업 등의 내용이 발표됐다.
허상국 한전KSP 품질안전실장은 “한전KPS는 전력설비의 안정적 운영을 위한 종합기술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교육을 계기로 중소기업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전KPS는 앞으로도 중소기업과의 상생발전을 위해 협력업체와 지속적으로 교류함으로써 발전설비 정비 품질향상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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