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력전기 관련기업

삼천리, 산업체 고객 초청 정책·기술 세미나 개최

국내 최대 도시가스 기업 삼천리가 11월 23일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라비돌 리조트에서 고객사 에너지·환경 담당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 산업체 고객 초청 정책·기술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국내 에너지 및 가스 산업의 현 상황을 짚어 보고 고효율 기기 및 시스템 적용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고객이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이용해 사업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진행됐다.

세미나에서는 친환경 컨설팅 기업 에코아이의 ‘온실가스 대응 전략’, 고객사 CJ제일제당의 ‘에너지 효율 개선 사례’, 산업용 연소기 제조사 엔비피코리아의 ‘미세먼지 정책 동향 및 저감 기술’ 등 산업체에서 실제 활용 가능한 에너지 절약 방법 및 효율 개선 사례들이 주제로 발표돼 유익한 정보들이 공유됐으며, 발표 시 질의가 끊임없이 이어질 만큼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안민호 삼천리 사업운영본부장은 “삼천리는 고객과의 상생을 바탕으로 오늘날 도시가스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변화와 도전을 통해 고객가치를 향상시키며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고객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했다.

한편, 고객감동 경영 실현에 앞장서는 삼천리는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최신 에너지 정책 및 고효율 시스템 정보를 제공하고자 매년마다 산업체 고객 초청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삼천리는 앞으로도 종합에너지기업으로서 에너지 시장 및 정책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며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고객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