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력전기 관련기업

삼천리, ‘우수 고객센터 시상식’ 개최

에너지기업 삼천리가 1월 21일 각 고객센터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 고객센터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2015년 한 해 동안 고객과 최접점에서 업무를 수행하며 고객만족도 향상에 가장 우수한 성과를 거둔 고객센터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개최됐다.

시상은 종합적인 고객센터 운영능력과 고객만족도 제고 수준을 평가하는 ‘우수 고객센터’ 부문과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한 교육시스템인 하티미팅의 질적 수준을 평가하는 ‘우수 하티미팅 고객센터’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으며, 송내 고객센터 등 5개소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강병일 삼천리 사업본부 대표이사는 격려사를 통해 “기업의 가치는 고객으로부터 발생하는 만큼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진정성 있는 CS를 제공할 것”을 당부하는 한편, “앞으로도 삼천리와 고객센터가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상생하며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지난 해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도시가스 서비스 수준진단’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던 삼천리는 2016년에도 우수 등급 유지를 비롯해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재인증 등의 구체적인 목표를 세우고 지역사회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적극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